1. 서울시가 중구 옛 국세청 별관터에 조성을 추진 중인 ‘세종대로 시민광장’이  대한성공회 서울대성당 앞마당 부분에 대한 사용 문제로 난항을 겪고 있다. 전체 조성 면적의 43%를 차지하는 서울시의 실무협의 실패에 따라 성공회 측은 이 사업에 참여하지 않기로 하였다.

2. Amazon은 소프트웨어 자작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Amazon Cloud 9을  최근 라스베가스의 AWS 컨퍼런스에서 공개하였다. 이는 소프트웨어 산업에 커다란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평가이다. 이 플랫폼은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 AI를 활용할 수 있으며, 새로운 세대의 앱과 웹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.

3. 아마존의 로봇에 대한 투자는 직장을 없애고 있다. 올해만 해도 인력의 20%를 대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. 우리나라에는 조만간 제빵 로봇이 등장하겠군.

4. 일자리가 없다고? 새로운 보고서에 의하면 전세계적으로 AI 전문 인력이 30만 명 이상 필요하며, 앞으로도 수 백 만명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이다. 직장은 인문에서 나오지 않지. 일자리가 없는 것이 아니라 능력이 없는 것이겠지.

5. 매우 저렴하고 괜찮은 전자제품들이 시장에 나오고 있다. 이는 아마존의 덕이라 할 수 있다.

6. 생일이 여름의 찌는 더위인 사람은 성인이 되어서 수입이 적은 경우가 많다는 이야기이다.

7. 데이터 유출에 관한 변천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하였다.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

   
© 2017 SUSTAIN Suffusion theme by Sayontan Sinha